데싱디바 DASHING DIVA


고객센터

뒤로가기

0502-090-0000
평일 : 9:00 ~ 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자주찾는 질문 TOP5

  • Q1.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데싱디바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과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1. 가입축하 1천원 포인트 적립
    2. 앱설치 1천원 포인트 적립
    3. 무료배송 쿠폰 증정
    4. 카카오 플친 3천원 쿠폰 증정

    더욱 구체적인 데싱디바 멤버십 등급별 혜택은 메뉴 > 멤버십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2.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평일기준 오후 1시 이전 결제완료건은 당일 출고됩니다.
    빠르면 다음 날 수령 가능하시지만 지역 택배사의 물량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2~3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자세한 배송 현황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을 해주시거나,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
  • Q3.당일배송 조건은 무엇인가요?

    1.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 가입고객 (로그인 필요)
    2. 서울 지역 (배송지 기준)
    3. 1만원 이상 (실결제 금액)
    4. 13시 이전 결제완료
    - 13시 이후 결제 건은 익일 배송
    -금요일 13시 이후~주말 결제 건은 다음주 월요일에 배송

  • Q4.글레이즈 사용 시 지속력을 높여주는 방법이 있나요?

    글레이즈를 부착하실 때 손/발톱의 유수분기를 완전히 제거한 후 부착하시면 더욱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.
    핸드워시 등으로 손을 깨끗하게 세척하신 후, 제품와 함께 동봉해드린 프랩패드로 손/발톱을 한번 더 닦아주고,
    남은 수분기를 완전히 말린 후 부착
    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더불어, 자사의 '베이스씰' 제품은 '글로스 젤네일스티커' 전용 제품입니다.
    글레이즈 부착 전 바르실 경우, 손상 방지 효과는 기대할 수 있으나 부착 지속력이 부족할 수 있으니
    베이스씰 사용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Q5.글레이즈 사용 전 베이스씰을 발라도 되나요?

    베이스씰 제품은 '글로스 젤네일스티커' 전용 제품입니다.
    글레이즈 사용 전 발라주실 경우, 손상 방지 효과는 기대할 수 있으나 부착 지속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.

    따라서 글레이즈 부착 시, 동봉해드린 프랩패드로 닦아서 유수분을 제거하신 후 부착해주시고,
    베이스씰 사용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더불어, 글레이즈 전용 제품인 '프로텍티브 프라이머'가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니,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Q.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1) 무통장 입금 결제

        - 무통장 입금 후 주문취소 시,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함께 남겨 주셔야 빠른 접수가 됩니다.

          취소요청 시 계좌번호를 남기지 못하셨다면, 1:1 채팅상담을 통해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말씀해 주세요.

        - 무통장 환불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(영업일 기준) 오후 6시 지나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2) 휴대폰 결제

        - 휴대폰 결제 후 전체 주문취소 시 바로 취소 처리가 되지만, 부분 취소이거나 달이 넘어간 경우 무통장 입금 환불로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  취소 요청 시 계좌번호를 남기지 못하셨다면, 1:1 채팅상담을 통해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.

        - 무통장 환불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(영업일 기준) 오후 6시 지나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  


  • Q.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에서 직접 주문취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실제적인 환불처리 및 적립금 환원은 '영업일'에만 가능합니다. 


    단, 주문상태가 <결제대기>, <상품준비> 상태의 경우에만 취소신청이 가능하시며, <배송준비> 이후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    - 사용하셨던 적립금은 환원이 되나, 주문취소시 사용하셨던 쿠폰은 환원이 되지 않습니다. 

    - 무통장 입금 전이나, 결제과정에서 결제완료 되지 않고 페이지가 이동된 경우, 사용하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환원이 됩니다. (약 30분~1시간 소요될 수 있음) 


  • Q.제품이 불량인 것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먼저,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. 

    - 1:1 채팅상담을 통해,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/ 주문하신 곳 / 제품의 불량 부분이 확인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여 주시면 

      빠르게 도움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. 보통은 1) 맞교환이나 2) 별도의 팁을 고객님의 기존 배송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- 팁 수 불량인 경우엔 번호별로 나열하여 찍어주시면 더 빠른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 (온라인 판매로 사진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 


  • Q.반품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에서 해당 주문 건에 대한 [반품신청]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혹은 1:1 채팅상담을 통해 주문번호와 반품을 원하는 상품을 말씀해주시면, 확인 후 반품신청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반품접수는 데싱디바에서 진행하며, 영업일 기준 1~3일이내 방문하시는 기사님에게 반품하실 상품을 포장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.

   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 입고 후, 반품비 5,000원이 차감환불로 진행됩니다. (무료배송 기간 포함)


    ⚠ 주의사항

    - 사용한 제품은 교환/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- 공급받은 상품이 표시/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, 

     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/반품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. (배송비 회사부담)


  • Q.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1.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,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2. 동일금액의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, 1)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 2) 받으실 상품명을 

       1:1 채팅상담을 통해 말씀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3.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 입고 후, 반품비 5,000원이 차감환불로 진행됩니다. (무료배송 기간 포함)


    ⚠ 주의사항

    - 사용한 제품은 교환/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- 공급받은 상품이 표시/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, 

       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/반품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. (배송비 회사부담)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